전체 324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추천 | 조회 |
공지사항 |
New ★ 필독 ★ 공공인재학부 2025학년도 교육과정 (대체,동일교과목)
학과사무실
|
2025.02.04
|
추천 0
|
조회 100
|
학과사무실 | 2025.02.04 | 0 | 100 |
공지사항 |
[필독] 2024학년도 공공인재학부 행정학 전공자 수강 안내
학과사무실
|
2024.08.13
|
추천 0
|
조회 426
|
학과사무실 | 2024.08.13 | 0 | 426 |
공지사항 |
[공지]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
학과사무실
|
2024.08.09
|
추천 0
|
조회 427
|
학과사무실 | 2024.08.09 | 0 | 427 |
공지사항 |
★ 필독 ★ 공인결석원 제출 안내
학과사무실
|
2023.04.06
|
추천 0
|
조회 1913
|
학과사무실 | 2023.04.06 | 0 | 1913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안 내 사 항
학과사무실
|
2022.11.22
|
추천 0
|
조회 2788
|
학과사무실 | 2022.11.22 | 0 | 2788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문자 시스템 안내
학과사무실
|
2022.09.21
|
추천 0
|
조회 1701
|
학과사무실 | 2022.09.21 | 0 | 1701 |
공지사항 |
[공지] 2022학년도 인제대학교 장학지원 안내
학과사무실
|
2022.09.14
|
추천 0
|
조회 2173
|
학과사무실 | 2022.09.14 | 0 | 2173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졸업요건(졸업논문, 졸업시험) 전공 별 안내 및 공통 작성 서식(제1전공, 제2전공 포함)
학과사무실
|
2022.09.02
|
추천 0
|
조회 3217
|
학과사무실 | 2022.09.02 | 0 | 3217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[제1전공] 학사 공지용 단톡방 안내
학과사무실
|
2022.07.11
|
추천 0
|
조회 2608
|
학과사무실 | 2022.07.11 | 0 | 2608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졸업자가진단 안내 (2020.08.13 기준)
학과사무실
|
2020.06.04
|
추천 0
|
조회 3260
|
학과사무실 | 2020.06.04 | 0 | 3260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교육과정지침(2021.02.05 기준)
학과사무실
|
2020.04.01
|
추천 0
|
조회 3101
|
학과사무실 | 2020.04.01 | 0 | 3101 |
공지사항 |
[공지] 성적우수장학금 지급 기준 현황표
학과사무실
|
2019.03.27
|
추천 0
|
조회 2643
|
학과사무실 | 2019.03.27 | 0 | 2643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수강신청 및 전공 선택에 관한 공지
학과사무실
|
2019.01.23
|
추천 0
|
조회 3197
|
학과사무실 | 2019.01.23 | 0 | 3197 |
86 |
[공공2018-023]2018학년도 1학기 자격증 취득에 따른 특별 학점신청 안내(한자 자격증
학과사무실
|
2018.05.28
|
추천 0
|
조회 665
|
학과사무실 | 2018.05.28 | 0 | 665 |
85 |
[공공2018-022] 인당글로벌리더스학부 10기추가 및 예비학생 선발 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5.17
|
추천 0
|
조회 856
|
학과사무실 | 2018.05.17 | 0 | 856 |
84 |
[공공 2018-021]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5.17
|
추천 0
|
조회 891
|
학과사무실 | 2018.05.17 | 0 | 891 |
83 |
[공공2018-020]2018학년도 국내현장체험활동 신청 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5.09
|
추천 0
|
조회 804
|
학과사무실 | 2018.05.09 | 0 | 804 |
82 |
[공공2018-019] 2018-1학기 인문100년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5.09
|
추천 0
|
조회 539
|
학과사무실 | 2018.05.09 | 0 | 539 |
81 |
[공공2018-018] 2018년도 2학기 제2전공 설명회 개최 및 일정
학과사무실
|
2018.05.08
|
추천 0
|
조회 590
|
학과사무실 | 2018.05.08 | 0 | 590 |
80 |
[공공2018-017]공공인재학부 공공인재양성 특강 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5.04
|
추천 0
|
조회 732
|
학과사무실 | 2018.05.04 | 0 | 732 |
79 |
[공공2018-016]2018학년도 1학기 K-MOOC 특별학점 인정 신청 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5.02
|
추천 0
|
조회 732
|
학과사무실 | 2018.05.02 | 0 | 732 |
78 |
[공공2018-015]2018-1학기 수업중간만족도조사 실시 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4.26
|
추천 0
|
조회 664
|
학과사무실 | 2018.04.26 | 0 | 664 |
77 |
[공공2018-014]성적우수 장학금 지급기준 및 졸업기준 재공지
학과사무실
|
2018.04.17
|
추천 0
|
조회 700
|
학과사무실 | 2018.04.17 | 0 | 700 |
76 |
[공공2018-013]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개표사무원/개표소 일용인부 신청 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4.12
|
추천 0
|
조회 631
|
학과사무실 | 2018.04.12 | 0 | 631 |
75 |
[공공2018-012] 2018학년도 [PRIME] 법학과 전공역량강화 체험프로그램 신청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4.11
|
추천 0
|
조회 464
|
학과사무실 | 2018.04.11 | 0 | 464 |
74 |
[공공2018-011]2018년도 제24회 전국대학생 모의UN회의 개최 안내 (참가비지원)
학과사무실
|
2018.04.04
|
추천 0
|
조회 460
|
학과사무실 | 2018.04.04 | 0 | 460 |
73 |
[공공 2018-010] 2018-1학기 Sharing(학습도우미) 프로그램 운영 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3.29
|
추천 0
|
조회 592
|
학과사무실 | 2018.03.29 | 0 | 592 |
72 |
[공공 2018-009] 2018-1학기 IU-Together프로그램 운영 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3.29
|
추천 0
|
조회 561
|
학과사무실 | 2018.03.29 | 0 | 56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