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공2020-030] 2020년도 코로나19 인제희망장학금 지급을 위한 학생 계좌 입력 요청
1.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특별히 학생들의 학업을 장려하기 위하여 코로나19 인제희망장학금을 지급하고자 하오니 아래와 같이 협조 바랍니다.
가. 요청사항: 원활한 장학금 지급을 위한 계좌번호 수집 독려 요청
나. 대 상 자: 2020년도 1학기 성적을 취득한 자(휴학생, 초과학기생 가능)
※ 단, 2020년도 1학기 성적을 취득하지 못하거나, 취득 후 자퇴한 학생은 제외)
다. 지원 금액: 2020년도 1학기 등록금 실 납부액의 10% 이내
※ 8월 졸업예정자의 경우 2020년도 2학기 수혜 불가하여 1학기에 일괄 지급함.
※ 등록금 범위 내 지급(초과 수혜 불가)
라. 계좌입력기한: 2020. 08. 14.(금) 10:00까지 (8/12 수, 15:30 부터 입력가능)
마. 학생 계좌 입력 방법
1) 인제대학교 코로나19 자가진단 → 동의 → 인제정보시스템 이용자 → ID / PW입력 → 특별장학등록 → 학생본인 계좌 입력, 통장사본 첨부 및 휴대폰번호 등록 → 저장
2) 반드시 학생 본인 계좌번호만 입력 가능(부모 계좌 불가)
※ 계좌번호 오류시 지급이 지연될 수 있으니 확인 후 저장할 수 있도록 지도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