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공 2017-052] 졸업 및 수강신청 전 유의사항 관련 공지사항

작성자
학과사무실
작성일
2018-02-07 01:09
조회
266

1. 졸업 이수학점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. 성적우수 장학금 지급기준은 추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

2. 이번 수강신청일은 설 연휴 바로 다음날입니다이에 학생여러분은 미리 인제정보시스템의 비밀번호를 확인하여 비밀번호를 3회 틀리거나 비밀번호를 기억 못하는 경우 2월 14() 17시 이전까지 비밀번호 초기화 요청하시길 바랍니다.

→ 학교 전체가 2월 15() ~ 2월 16()은 설날 공휴일로 휴무이고주말은 원래 휴일입니다결과적으로 4일 동안 학과 사무실은 비워져 있습니다.


→ 2월 19일 수강신청일은 출근일입니다그러나 학생들의 수강신청은 8시 30분부터조교 출근시간은 9시로 상이합니다늘 말씀드리지만 개인폰 연락은 받지 않습니다더불어 조교용 인제정보시스템은 폰 으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이에 미리 본인의 정보를 확인하여 당일에 수강신청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 록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

→ 혹시나 미리 챙기지 못하였는데 휴일에 비밀번호를 모르겠는 학생은 1회 틀렸을 때바로 세일시스 템에서 로그인하시면 3회 틀려서 잠기는 현상 없이 계속해서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이 방법으 로 세일에 접속이 되는 비밀번호로 인제정보시스템을 이용하시면 됩니다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