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필독★ [제1전공] 학사 공지용 단톡방 안내

작성자
학과사무실
작성일
2022-07-11 14:12
조회
1808

OtkCBBOnCx8AAAAASUVORK5CYII=

공공인재학부(전공미결정, 공공인재학, 법학, 행정학, 정치외교학, 사회혁신) 

 https://open.kakao.com/o/gQZ7C8Ae


단톡방 비밀번호 : 학과사무실로 문의 바람



📢 필독!


📢 본 오픈채팅방은 학과사무실 공지용으로 공공인재학부& 법학과 & 정치외교학과 & 행정학과 주요 공지를 위한 방으로 대화창에서의 문의 및 대화, 채팅, 사담 모두 금지합니다. 


📢 학사, 장학, 휴보강 등 공지를 제외한 학생회 공지, 학내 및 대외활동, 무료검진 등은 학생회 단톡방에 공지가 올라가니 기존에 있던 학생회 단톡방은 나가지말고 유지해주시길 바랍니다.


📢 ** 닉네임설정 : 이름/전체학번(전공)

예시) 홍길동/20******(법학,정치외교학,공공인재학,사회혁신,전공미결정 중 택1)


❗익명 및 학과(부)생이 아닐 시 내보내기 하도록 하겠습니다.❗


궁금한 사항은 전화, 이메일 또는 1:1채팅으로 문의 바랍니다.

**자리에 없거나 통화가 불가능한 경우는 이메일 또는 1:1채팅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**1:1채팅의 경우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열어둔 것으로 주말, 공휴일, 학과사무실 운영시간[09:00~17:00 [점심시간:12:00~13:00)] 이외의 연락은 최대한 삼가해주시길 바라며 운영시간 이외에 문의 건은 학과사무실 운영시간이 되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.

***학생 본인이 연락이 되지 않을 시 학과사무실에서 1:1채팅으로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1:1채팅 설정 꼭 해주시길 바랍니다.(필수 X)

 

- 전화 ☎

법학과 : 055-320-3127

정치외교학과 : 055-320-3441

행정학과 : 055-320-3142

 

- 홈페이지 💻

공공인재학부 : http://public.home.inje.ac.kr/

법학과 : https://law.inje.ac.kr/law/index.do

정치외교학과 : http://polisci.home.inje.ac.kr/

 

- 이메일 📧

법학과 : lawlaw@inje.ac.kr

정치외교학과 : dpsdlym@inje.ac.kr

행정학과 : injegw@inje.ac.kr

 

 

- 학과사무실 운영 요일 및 시간

월~금 9:00 AM ~ 05:00 PM

(**12:00~13:00 점심시간, 공휴일(빨간날) 운영 X)

*점심시간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(전화X)

*점심시간에 꼭 전달할 사항이 있을 경우 1:1채팅에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
 

📢 단톡방에 학생회 공지, 총학공지, 재학생 의견 투표 등 다양한 공지가 올라가다 보니 학사공지를 확인 못하고 기간을 놓치는 학생들이 종종 있습니다. 이러한 점을 개선하기 위해 수업 및 학사 관련 공지 등만 전달하는 방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.

📢 학생회에서 매번 같은 내용을 일일이 각 학년 단톡방에 전달하기가 번거로울뿐만 아니라 개인 사정이 생길 시 공지 전달의 시간차가 생길 때도 있습니다. 효율성과 시간 단축을 위해 단톡방을 따로 개설한 것입니다.

📢 본인과 관련 없는 공지가 올라오는 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 재학 중인 학생만 200명 이상으로 학생 맞춤별 1대1로 공지를 해주기에는 조교의 인원 수는 3명 밖에 되지 않을 뿐더러 학과(부)에서 적을 수 있는 SMS가 제한되어있습니다. 단톡방 공지만이 아니라 중요한 내용은 학생 개별적으로 문자안내를 한번 더 하고 있습니다. 한 수업을 수강하더라도 수업 별 듣는 학생은 1~4학년 그리고 타과생 등으로 다양합니다. SMS 숫자에 맞춰 휴강, 보강, 공지 등을 모든 학생에게 개인적으로 안내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. 그렇기에 단톡방을 조금 더 활용하고자 합니다.

📢 1:1 채팅은 필수가 아닌 선택입니다. 전화를 통틀어 연락을 받지 않아 발생한 문제의 모든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. 단, 학생이 전화가 되지 않을 시 연락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음으로 최대한 많은 연락망을 원하는 학생만 설정하시면 됩니다. 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