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312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추천 | 조회 |
공지사항 |
★ 필독 ★ 공공인재학부 2024학년도 교육과정 (대체,동일교과목)
학과사무실
|
2024.01.31
|
추천 0
|
조회 675
|
학과사무실 | 2024.01.31 | 0 | 675 |
공지사항 |
[공지]2023학년도 융합전공 경찰행정학 교육과정
학과사무실
|
2023.07.24
|
추천 0
|
조회 1196
|
학과사무실 | 2023.07.24 | 0 | 1196 |
공지사항 |
★ 필독 ★ 공인결석원 제출 안내
학과사무실
|
2023.04.06
|
추천 0
|
조회 1236
|
학과사무실 | 2023.04.06 | 0 | 1236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안 내 사 항
학과사무실
|
2022.11.22
|
추천 0
|
조회 1874
|
학과사무실 | 2022.11.22 | 0 | 1874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문자 시스템 안내
학과사무실
|
2022.09.21
|
추천 0
|
조회 1064
|
학과사무실 | 2022.09.21 | 0 | 1064 |
공지사항 |
[공지] 2022학년도 인제대학교 장학지원 안내
학과사무실
|
2022.09.14
|
추천 0
|
조회 1371
|
학과사무실 | 2022.09.14 | 0 | 1371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졸업요건(졸업논문, 졸업시험) 전공 별 안내 및 공통 작성 서식(제1전공, 제2전공 포함)
학과사무실
|
2022.09.02
|
추천 0
|
조회 2208
|
학과사무실 | 2022.09.02 | 0 | 2208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[제1전공] 학사 공지용 단톡방 안내
학과사무실
|
2022.07.11
|
추천 0
|
조회 1808
|
학과사무실 | 2022.07.11 | 0 | 1808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졸업자가진단 안내 (2020.08.13 기준)
학과사무실
|
2020.06.04
|
추천 0
|
조회 2491
|
학과사무실 | 2020.06.04 | 0 | 2491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교육과정지침(2021.02.05 기준)
학과사무실
|
2020.04.01
|
추천 0
|
조회 2144
|
학과사무실 | 2020.04.01 | 0 | 2144 |
공지사항 |
[공지] 성적우수장학금 지급 기준 현황표
학과사무실
|
2019.03.27
|
추천 0
|
조회 1809
|
학과사무실 | 2019.03.27 | 0 | 1809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수강신청 및 전공 선택에 관한 공지
학과사무실
|
2019.01.23
|
추천 0
|
조회 2357
|
학과사무실 | 2019.01.23 | 0 | 2357 |
60 |
[공공 2017-059] 2018학년도 신입생 학번 안내 및 수강신청 관련 전반 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2.27
|
추천 0
|
조회 440
|
학과사무실 | 2018.02.27 | 0 | 440 |
59 |
[공공 2017-058] 2018학년도 1학기 교육 및 특강 일정 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2.27
|
추천 0
|
조회 409
|
학과사무실 | 2018.02.27 | 0 | 409 |
58 |
[공공 2017-057] 2018학년도 스마트출결 사용 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2.27
|
추천 0
|
조회 396
|
학과사무실 | 2018.02.27 | 0 | 396 |
57 |
[공공 2017-056] 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교육 내용
학과사무실
|
2018.02.27
|
추천 0
|
조회 424
|
학과사무실 | 2018.02.27 | 0 | 424 |
56 |
[공공 2017-055] 2018학년도 학번별 문의 사무실 변경,신규 안내 및 교육과정 관련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2.26
|
추천 0
|
조회 225
|
학과사무실 | 2018.02.26 | 0 | 225 |
55 |
[공공 2017-054] 2018학년도 1학기 2인 이상 재학, 보훈(신규) 및 (교직원)직계자녀 장학금 2차 신청 접수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2.22
|
추천 0
|
조회 418
|
학과사무실 | 2018.02.22 | 0 | 418 |
54 |
[공공 2017-053] 2018-1학기 수강신청변경취소및폐강에관한안내 및 교양 분반 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2.14
|
추천 0
|
조회 210
|
학과사무실 | 2018.02.14 | 0 | 210 |
53 |
[공공 2017-052] 졸업 및 수강신청 전 유의사항 관련 공지사항
학과사무실
|
2018.02.07
|
추천 0
|
조회 263
|
학과사무실 | 2018.02.07 | 0 | 263 |
52 |
[공공 2017-051] 2018-1학기 학사관련 공지사항
학과사무실
|
2018.02.06
|
추천 0
|
조회 252
|
학과사무실 | 2018.02.06 | 0 | 252 |
51 |
[공공 2017-050] 공공인재학부 Guiding프로그램 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1.16
|
추천 0
|
조회 212
|
학과사무실 | 2018.01.16 | 0 | 212 |
50 |
[공공 2017-049] 2017학번 재학생 기초 영어학력 평가시험 응시 안내
학과사무실
|
2018.01.12
|
추천 0
|
조회 222
|
학과사무실 | 2018.01.12 | 0 | 222 |
49 |
[공공 2017-048] 2017학년도 동계 ‘내일로(Rail-ro) 문화체험활동’ 활동팀 선발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12.13
|
추천 0
|
조회 401
|
학과사무실 | 2017.12.13 | 0 | 401 |
48 |
[공공 2017-047] 2018-1학기 보훈 및 직계자녀 장학금 신청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12.13
|
추천 0
|
조회 375
|
학과사무실 | 2017.12.13 | 0 | 375 |
47 |
[공공 2017-046] 복지매장장학 추천서 - 해당학생 확인
학과사무실
|
2017.11.30
|
추천 0
|
조회 367
|
학과사무실 | 2017.11.30 | 0 | 367 |
46 |
[공공 2017-045] 2017-2학기 지역인재(7급공무원) 설명회 개최
학과사무실
|
2017.11.27
|
추천 0
|
조회 205
|
학과사무실 | 2017.11.27 | 0 | 2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