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312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추천 | 조회 |
공지사항 |
★ 필독 ★ 공공인재학부 2024학년도 교육과정 (대체,동일교과목)
학과사무실
|
2024.01.31
|
추천 0
|
조회 675
|
학과사무실 | 2024.01.31 | 0 | 675 |
공지사항 |
[공지]2023학년도 융합전공 경찰행정학 교육과정
학과사무실
|
2023.07.24
|
추천 0
|
조회 1195
|
학과사무실 | 2023.07.24 | 0 | 1195 |
공지사항 |
★ 필독 ★ 공인결석원 제출 안내
학과사무실
|
2023.04.06
|
추천 0
|
조회 1235
|
학과사무실 | 2023.04.06 | 0 | 1235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안 내 사 항
학과사무실
|
2022.11.22
|
추천 0
|
조회 1874
|
학과사무실 | 2022.11.22 | 0 | 1874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문자 시스템 안내
학과사무실
|
2022.09.21
|
추천 0
|
조회 1064
|
학과사무실 | 2022.09.21 | 0 | 1064 |
공지사항 |
[공지] 2022학년도 인제대학교 장학지원 안내
학과사무실
|
2022.09.14
|
추천 0
|
조회 1371
|
학과사무실 | 2022.09.14 | 0 | 1371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졸업요건(졸업논문, 졸업시험) 전공 별 안내 및 공통 작성 서식(제1전공, 제2전공 포함)
학과사무실
|
2022.09.02
|
추천 0
|
조회 2208
|
학과사무실 | 2022.09.02 | 0 | 2208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[제1전공] 학사 공지용 단톡방 안내
학과사무실
|
2022.07.11
|
추천 0
|
조회 1808
|
학과사무실 | 2022.07.11 | 0 | 1808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졸업자가진단 안내 (2020.08.13 기준)
학과사무실
|
2020.06.04
|
추천 0
|
조회 2490
|
학과사무실 | 2020.06.04 | 0 | 2490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교육과정지침(2021.02.05 기준)
학과사무실
|
2020.04.01
|
추천 0
|
조회 2144
|
학과사무실 | 2020.04.01 | 0 | 2144 |
공지사항 |
[공지] 성적우수장학금 지급 기준 현황표
학과사무실
|
2019.03.27
|
추천 0
|
조회 1809
|
학과사무실 | 2019.03.27 | 0 | 1809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수강신청 및 전공 선택에 관한 공지
학과사무실
|
2019.01.23
|
추천 0
|
조회 2357
|
학과사무실 | 2019.01.23 | 0 | 2357 |
30 |
[공공2017-029] 온라인 해커스 TOEIC 동영상 강좌 수강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9.04
|
추천 0
|
조회 291
|
학과사무실 | 2017.09.04 | 0 | 291 |
29 |
[공공2017-028] 김해시 2022년 인구 60만명 달성 정책 슬로건 공모전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9.04
|
추천 0
|
조회 340
|
학과사무실 | 2017.09.04 | 0 | 340 |
28 |
[공공2017-027] 교양과목 범죄와 형벌 프레젠테이션 공유 링크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8.29
|
추천 0
|
조회 389
|
학과사무실 | 2017.08.29 | 0 | 389 |
27 |
[공공2017-026] 2017-2학기 교내토익 일정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8.22
|
추천 0
|
조회 218
|
학과사무실 | 2017.08.22 | 0 | 218 |
26 |
[공공2017-025] 2017-2학기 진로 및 취업 역량 강화 프로그램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8.22
|
추천 0
|
조회 387
|
학과사무실 | 2017.08.22 | 0 | 387 |
25 |
[공공2017-024] 2017-2학기 등록 안내, 수강신청 안내, 스마트출결 안내 등
학과사무실
|
2017.08.18
|
추천 0
|
조회 365
|
학과사무실 | 2017.08.18 | 0 | 365 |
24 |
[공공2017-023] 2017학년도 1학기 영어능력우수인증 신청 접수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6.05
|
추천 0
|
조회 309
|
학과사무실 | 2017.06.05 | 0 | 309 |
23 |
[공공2017-022] 2017년 지역인재설명회 설명회 개최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5.30
|
추천 0
|
조회 207
|
학과사무실 | 2017.05.30 | 0 | 207 |
22 |
[공공2017-021] 2017학년도 2학기 보훈(신규) ․ 직계자녀장학금 신청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5.29
|
추천 0
|
조회 213
|
학과사무실 | 2017.05.29 | 0 | 213 |
21 |
[공공2017-020] 인제정보시스템에서 PRIME시스템 개인정보동의 요청
학과사무실
|
2017.05.23
|
추천 0
|
조회 370
|
학과사무실 | 2017.05.23 | 0 | 370 |
20 |
[공공2017-019] 하계 계절학기 ICT 기초교양교육 수강신청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5.23
|
추천 0
|
조회 336
|
학과사무실 | 2017.05.23 | 0 | 336 |
19 |
[공공2017-018] 2017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5.16
|
추천 0
|
조회 192
|
학과사무실 | 2017.05.16 | 0 | 192 |
18 |
[공공2017-017] 2017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기간
학과사무실
|
2017.05.16
|
추천 0
|
조회 197
|
학과사무실 | 2017.05.16 | 0 | 197 |
17 |
[공공2017-016] 복수전공 설명회 일정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5.16
|
추천 0
|
조회 323
|
학과사무실 | 2017.05.16 | 0 | 323 |
16 |
[공공2017-015] 2017학년도 1학기 일반휴학 신청 가능 일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5.16
|
추천 0
|
조회 238
|
학과사무실 | 2017.05.16 | 0 | 23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