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312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추천 | 조회 |
공지사항 |
★ 필독 ★ 공공인재학부 2024학년도 교육과정 (대체,동일교과목)
학과사무실
|
2024.01.31
|
추천 0
|
조회 675
|
학과사무실 | 2024.01.31 | 0 | 675 |
공지사항 |
[공지]2023학년도 융합전공 경찰행정학 교육과정
학과사무실
|
2023.07.24
|
추천 0
|
조회 1196
|
학과사무실 | 2023.07.24 | 0 | 1196 |
공지사항 |
★ 필독 ★ 공인결석원 제출 안내
학과사무실
|
2023.04.06
|
추천 0
|
조회 1236
|
학과사무실 | 2023.04.06 | 0 | 1236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안 내 사 항
학과사무실
|
2022.11.22
|
추천 0
|
조회 1874
|
학과사무실 | 2022.11.22 | 0 | 1874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문자 시스템 안내
학과사무실
|
2022.09.21
|
추천 0
|
조회 1064
|
학과사무실 | 2022.09.21 | 0 | 1064 |
공지사항 |
[공지] 2022학년도 인제대학교 장학지원 안내
학과사무실
|
2022.09.14
|
추천 0
|
조회 1371
|
학과사무실 | 2022.09.14 | 0 | 1371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졸업요건(졸업논문, 졸업시험) 전공 별 안내 및 공통 작성 서식(제1전공, 제2전공 포함)
학과사무실
|
2022.09.02
|
추천 0
|
조회 2208
|
학과사무실 | 2022.09.02 | 0 | 2208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[제1전공] 학사 공지용 단톡방 안내
학과사무실
|
2022.07.11
|
추천 0
|
조회 1808
|
학과사무실 | 2022.07.11 | 0 | 1808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졸업자가진단 안내 (2020.08.13 기준)
학과사무실
|
2020.06.04
|
추천 0
|
조회 2491
|
학과사무실 | 2020.06.04 | 0 | 2491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공공인재학부 교육과정지침(2021.02.05 기준)
학과사무실
|
2020.04.01
|
추천 0
|
조회 2144
|
학과사무실 | 2020.04.01 | 0 | 2144 |
공지사항 |
[공지] 성적우수장학금 지급 기준 현황표
학과사무실
|
2019.03.27
|
추천 0
|
조회 1809
|
학과사무실 | 2019.03.27 | 0 | 1809 |
공지사항 |
★필독★ 수강신청 및 전공 선택에 관한 공지
학과사무실
|
2019.01.23
|
추천 0
|
조회 2357
|
학과사무실 | 2019.01.23 | 0 | 2357 |
15 |
[공공2017-014] 공공인재학부 로고 공모전
학과사무실
|
2017.05.12
|
추천 0
|
조회 212
|
학과사무실 | 2017.05.12 | 0 | 212 |
14 |
[공공2017-013] 2017하계해외인턴십(PRIME사업) 인문학 학과 참가자모집
학과사무실
|
2017.04.13
|
추천 0
|
조회 227
|
학과사무실 | 2017.04.13 | 0 | 227 |
13 |
[공공2017-012] 2017-1학기 수업중간만족도조사 실시 참여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4.11
|
추천 0
|
조회 349
|
학과사무실 | 2017.04.11 | 0 | 349 |
12 |
[공공2017-011] 2017년 취업동아리 모집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4.11
|
추천 0
|
조회 213
|
학과사무실 | 2017.04.11 | 0 | 213 |
11 |
[공공2017-010] 2017학년도 PRIME사업 하계 해외현장체험 참가자 모집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4.11
|
추천 0
|
조회 202
|
학과사무실 | 2017.04.11 | 0 | 202 |
10 |
[공공2017-009] 2017-1 'Sharing(학습도우미) 프로그램' 활동팀 모집
학과사무실
|
2017.04.05
|
추천 0
|
조회 311
|
학과사무실 | 2017.04.05 | 0 | 311 |
9 |
[공공2017-008] 2017-1 '인성이 있는 소그룹 활동' 활동팀 모집
학과사무실
|
2017.03.30
|
추천 0
|
조회 315
|
학과사무실 | 2017.03.30 | 0 | 315 |
8 |
[공공2017-007] 2017-1학기 장애학생지원장학금 신청건 ( 부모님만 장애가 있으신 경우도 지원가능)
학과사무실
|
2017.03.30
|
추천 0
|
조회 347
|
학과사무실 | 2017.03.30 | 0 | 347 |
7 |
[공공2017-006] 한국장학재단 지방인재장학금 자율육성유형 장학생 추천
학과사무실
|
2017.03.16
|
추천 0
|
조회 234
|
학과사무실 | 2017.03.16 | 0 | 234 |
6 |
[공공2017-005] 2017-1학기 인제장학사정관제 신청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3.08
|
추천 0
|
조회 427
|
학과사무실 | 2017.03.08 | 0 | 427 |
5 |
[공공2017-004] 2017-1학기 2인이상재학<1차>, 보훈(신규) 및 (교직원)직계자녀장학금 <2차> 신청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3.06
|
추천 0
|
조회 466
|
학과사무실 | 2017.03.06 | 0 | 466 |
4 |
[공공2017-003] 2017학년도 공공인재학부 신입생 졸업이수기준
학과사무실
|
2017.03.02
|
추천 0
|
조회 379
|
학과사무실 | 2017.03.02 | 0 | 379 |
3 |
[공공2017-002] 2017학년도 공공인재학부 신입생 지도교수 명단
학과사무실
|
2017.03.02
|
추천 0
|
조회 400
|
학과사무실 | 2017.03.02 | 0 | 400 |
2 |
[공공2017-001] 2017-1학기 스마트출결시스템 시행 안내
학과사무실
|
2017.03.02
|
추천 0
|
조회 329
|
학과사무실 | 2017.03.02 | 0 | 329 |
1 |
[공공2019-022] 2020학년도 신입생(편입생), 재학생 스마트 학생증 신청 안내
학과사무실
|
0200.02.27
|
추천 0
|
조회 349
|
학과사무실 | 0200.02.27 | 0 | 349 |